코골이를 줄이면서 밤에 잠을 더 잘 자라

코골이를 줄이면서 밤에 잠을 더 잘 자라

코골이를 줄이면서 밤에 잠을 더 잘 자라

건강하고 정신 차리려면 매일 밤 7~8시간 정도 자야 한다.

하지만 잠만 자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사실, 이 수면은 편안하고 회복력이 있어야 해.

당신이나 당신의 파트너가 코를 골면 이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다.

이 기사는 당신이 그 딜레마에 대처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

코골이를 예방하려면 수면 위치를 변경하십시오.

등을 대고 누우면 코 고는 주원인이 중력이다.

중력은 목 앞쪽의 근육을 잡아당겨 기도가 좁아지게 한다.

옆으로 굴러서 잠을 더 쉽게 자고 목에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하면 코를 골 가능성이 줄어들 것이다.

코를 골기 싫으면 물이나 다른 액체를 충분히 마셔라.

탈수되면 코에서 나오는 분비물이 더 단단하고 두꺼워지고, 이는 기도가 막혀 코를 골게 된다.

코 고는 것을 막기 위해 10잔의 물이나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은 다른 음료를 마시도록 하라.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처방약에 대해 의사와 함께 방문하십시오.

어떤 약은 코골이를 부작용으로서 유발할 것이다.

진통제, 항히스타민제, 수면제, 근육 이완제와 같은 약들은 모두 기도를 제한할 수 있다.

너무 좁은 기도는 코를 골게 한다.

부드러운 베개를 딱딱한 베개로 교체하면 코골이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너무 부드러운 베개는 실제로 너무 긴장을 풀어 목의 근육이 느슨해지도록 격려하고 궁극적으로 기도의 효과적인 크기를 감소시킬 수 있다.

이런 일이 일어나면 공기가 통과하기가 더 어려워져서 코를 골게 된다.

좀 더 단단한 베개는 통로를 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앞니 윗부분 뒤로 혀를 밀어 넣는 것은 코골이를 최소한으로 줄이려고 하는 좋은 운동이 될 수 있다.

혀를 목 쪽으로 다시 움직인 다음, 이빨 뒤쪽에 부딪힐 때까지 앞으로 내밀어라.

혀를 앞뒤로 움직이는 이 사이클을 몇 분 동안 반복한다.

이 과정에서 근육을 다루는 것은 통로를 열어주고 코골이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먹는 약이 당신의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는지 아닌지를 판단하라.

코막까지 건조해 부어오르게 하고 기류를 제한하는 약도 있다.

다른 종류의 약물들은 목 근육이 발산할 정도로 진정시켜 기도가 완전히 무너지게 할 것이다.

초저녁에 작은 식사를 하면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취침 시간에 가까운 큰 식사는 당신의 배를 채울 것이다.

이것은 횡격막을 밀어 올려 목구멍을 막게 할 수 있다.

목구멍이 좁아지게 하면 공기 흐름을 줄여 코골이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

코고는 것은 극복할 수 없는 문제가 아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이는 사실이 아니다.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 몇 가지 일을 할 수 있다.

이 글의 충고를 적용하면 숙면을 취할 수 있을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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