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 궤도에 오르기 위한 훌륭한 영양 조언

정상 궤도에 오르기 위한 훌륭한 영양 조언

정상 궤도에 오르기 위한 훌륭한 영양 조언

젊은이들은 영양에 거의 신경을 쓰지 않는다.

하지만, 당신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그들의 몸을 학대하는 방식에 대해 후회한다고 말할 것이다.

이 기사의 정보를 이용하면, 당신은 더 건강한 선택을 할 수 있고, 변화를 만드는 데 결코 늦지 않았다.

매일 과일과 야채를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십시오.

USDA에 따르면 당신은 매일 약 9-13인분의 과일이나 채소를 먹어야 한다.

그것은 아마 실제보다 더 많이 들리는 것 같다.

아침으로 오렌지 주스를 마시고 스파게티 면과 함께 진짜 토마토 페이스트를 사용해라.

여행할 때, 단백질 바와 같은 몸에 좋은 간식을 가방에 넣어두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아마도 당신은 공항에서 제대로 된 식사를 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것이다.

경비 통과를 서두를 때나, 특정 비행기에 앉아 있을 때나, 심지어 기다릴 때도, 음식이 없다는 것을 눈치챘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에너지 바를 몇 개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당신이 다시 땅에 닿을 때까지 당신을 밀쳐낼 것이다.

적혈구가 걱정된다면 반드시 비타민 B-12를 섭취해야 한다.

채식주의자와 노인들은 종종 이 중요한 비타민이 부족하다.

빈혈이 있는 사람들은 또한 위험에 처할 수 있다.

보충제를 먹거나 비타민 B가 강화된 많은 아침 시리얼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한 가지 훌륭한 영양 팁은 인공 감미료를 사용하고 식이 당분을 제거하는 것이다.

과다한 설탕은 종종 심장병과 같은 건강 문제로 이어진다.

따라서 스테비아나 스플렌다 같은 인공 감미료를 대신 사용해야 한다.

맛의 차이는 알아차리기 어렵다(또는 심지어 불가능하다.

더 빨리 아프지 않으려면 아연이 풍부한 음식을 먹어라.

아연은 면역 체계를 강화시켜주는 역할을 하며 질병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면서 당신의 기분을 더 빨리 낫게 해준다.

아연 함유량이 가장 높은 음식으로는 다크초콜릿, 코코아 가루, 굴, 땅콩, 게, 호박씨 등이 있다.

이들 음식의 대부분은 활성산소와 싸우는 항산화제를 공급하기도 한다.

새로운 음식의 모양과 느낌을 묘사하여 맛보게 하라.

그들은 아마 당신의 식감 설명에 관심이 있을 것이고 기꺼이 그것을 먹어보려고 할 것이다.

우울증의 위험을 자연스럽게 낮추려면 비타민 B6가 함유된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불균형이 되는 세로토닌 수치는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비타민 B6는 이를 조절한다.

비타민 B6가 많은 음식으로는 닭가슴살, 아스파라거스, 밀 배아 등이 있다.

당신은 겨울 동안 당신이 소비하는 비타민 B6의 양을 늘리기를 원한다.

튀긴 음식 중에서 선택하고 대신 구운 음식을 먹어라.

이것들은 낮은 기름과 탄수화물과 함께 제공되는데, 이것은 낮 동안 여러분의 기분을 나아지게 할 수 있다.

게다가, 만약 여러분이 좋은 품질의 구운 음식을 매일 먹는다면, 여러분은 하루 종일 훨씬 더 활기차게 느낄 것이다.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영양가 있게 먹는 것이다.

나이를 불문하고, 이러한 조언들은 식단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억하라, 이 몸은 네가 얻는 전부니까, 너의 영양을 최대한 활용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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