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영양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 조언들을 시도해 보시오!

여러분의 영양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 조언들을 시도해 보시오!

여러분의 영양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 조언들을 시도해 보시오!

더 건강한 매일 식단은 몸과 마음이 더 건강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은 좋은 식단이 여러분의 삶에서 만들어낼 수 있는 차이점에 놀랄지도 모른다.

당신은 인터넷뿐만 아니라 영양사들과 영양사들로부터 당신이 시작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어보십시오.

낮 동안에는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도록 한다.

살코기는 스테이크처럼 가장 좋은 선택이다.

닭고기와 돼지고기도 좋은 공급원이다.

단백질은 당신을 채워주고 당신의 전반적인 필요의 핵심인 근육 성장을 증가시킨다.

당신이 음식을 구입할 때 라벨을 조사하라.

어떤 것이 지방을 줄였다고 해서 건강한 성분이 가득 찬 것은 아니다.

살을 빼려고 할 때는 가공식품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벨에는 제품에 포함된 성분이 표시된다.

설탕과 소금에 따라 사용되는 여러 가지 과학 용어에 익숙하지 않다면 영양사와 상의하십시오.

여러분은 또한 온라인에서 식품 라벨에 적힌 단어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다.

재료가 많은 라벨, 특히 인공적인 재료는 붉은 깃발이다.

당신이 먹는 단백질의 종류를 바꾸어라.

껍질이 없는 생선, 살코기, 가금류와 같은 것들을 골라라.

계란도 많이 먹어.

매일 먹는 계란 한 개도 해가 되지 않는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일주일에 적어도 하나의 고기 없는 날을 갖도록 노력해라.

대신에, 더 많은 씨앗, 땅콩 버터, 견과류 그리고 콩을 먹어라.

건강한 혈액을 위해 식단에 비타민 B12를 충분히 포함시키도록 하라.

나이가 들면서 식단에서 비타민 B-12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할 수도 있다.

빈혈이 있는 사람들도 위험할 수 있다.

보충제를 찾거나 이 비타민이 풍부한 시리얼을 먹어봐.

소금을 너무 많이 넣지 마라.

대부분의 정크 푸드와 패스트 푸드는 꽤 짜다.

장기간 소금을 줄이면 한때 맛이 좋았던 음식이 지금은 매우 짠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여러분은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이 단지 입맛에 너무 짜다는 것을 발견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소금을 덜 먹을수록, 여러분은 소금을 덜 갈망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설탕 섭취를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은 건강한 생활습관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이다.

흔한 실수는 설탕이 든 탄산음료를 과일 주스로 대체하는 것이다.

불행히도, 어떤 과일 주스는 탄산음료보다 당도가 높다.

보다시피 먹고 마시는 것을 의식하는 것은 전반적인 건강에 큰 변화를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간단하지만 맛있고 간식을 찾고 있다면, 복숭아 조각 몇 개, 딸기류 또는 배를 퓨레로 만드세요.

이 과일들은 토스트, 칩, 심지어 프레첼에 훌륭한 딥이나 스프레드가 된다.

식단에 다른 종류의 과일을 포함시켜서 그것이 일상화되지 않도록 해라.

생강은 멀미를 완화시키는 멋지고 자연스러운 방법이다.

생강은 캡슐로 얻을 수 있다.

출발하기 약 60분 전에 대략 1,000mg을 복용한다.

그리고 나서, 3시간마다 같은 양을 다시 복용하십시오.

생강은 여행과 함께 오는 메스꺼움과 배탈을 막아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생강 캔디나 생강차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이 시스템은 당신이 단지 빠르고 건강에 좋지 않은 것을 잡는 것을 막는다.

여러분이 지루해지지 않도록 다양한 맛있는 음식을 선택할 때 다이어트를 계속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

감자튀김과 같은 감자제품은 “만족하는” 식사의 주식으로 여겨질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감자 요리 없이는 식사가 완성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감자를 다른 신선한 야채로 대체한다면 하루에 100칼로리를 절약할 수 있고 비타민 섭취량을 늘릴 수 있다.

신선한 과일은 과일 주스보다 더 나은 선택이다.

과일 주스는 첨가된 당분을 포함할 수 있는 반면 신선한 과일의 당분은 완전히 자연스럽다.

몇몇 과일 주스는 청량 음료보다 훨씬 더 많은 설탕을 함유하고 있다.

또 신선한 과일은 비타민, 섬유질 등 영양소가 풍부해 만성질환 발생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병을 이겨내야 한다든지, 외모를 개선해야 한다든지, 살을 빼야 한다든지, 마시고 먹는 것을 바꾸면 정말로 인생을 바꿀 수 있다.

영양가 있게 먹는 것은 여러분이 하루 종일 힘, 에너지, 인내심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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